도구 체크리스트에 글자수세기가 있어야 하는 5가지 이유


글쓰기는 다양한 분야에서 일하는 학생, 전문가 및 개인에게 필수적입니다. 예를 들어, 대학에서 공부하는 사람들은 강사가 설정한 단어 제한을 초과하지 않고 과제를 작성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디지털 마케터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부과하는 단어 제한을 준수해야 합니다.

좋은 단어 카운터를 사용하면 규정된 단어 제한을 유지하고 쓰기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당신이 쓰는 단어의 수를 항상 염두에 둘 필요는 없습니다. 대신에 목적이 있는 글을 작성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쓰기 도구가 단어 계산을 지원하지 않으면 기분이 상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쓴 단어의 수에 대해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글자수세기 툴이 필요한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 5가지 중요한 사항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1. 그것은 당신을 통제된 작가로 만든다

작가는 글을 쓰면서 야단치면 안 된다. 강력한 작가는 항상 자신의 작문 기술을 완벽하게 통제하기 때문에 모든 쓰기는 통제된 방식으로 원활하게 개발되어야 합니다. 그는 내용을 여러 페이지로 나누지 않고 특정 개념을 간결하게 설명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단어 수 제한을 보면서 순서대로 글을 쓸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그들은 종종 지정된 단어 제한을 넘어서 결국 독자와 교사에게 잘못된 인상을 남깁니다. 그들의 작업은 전체 단어 수를 늘리기 위한 단순한 노력으로 보입니다.

진정한 단어 카운터 도구는 당신을 잘 조직되고 통제된 작가로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단어 제한을 초과하지 않고 작성하는 내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단어 카운터를 사용하면 서론, 본문 및 결론에 몇 단어를 썼는지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문서를 더 잘 관리하고 의미 없는 내용을 작성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웹사이트 카피가 빛난다

품질은 웹사이트용 콘텐츠를 작성하는 동안 작가의 핵심 초점이어야 합니다. Google 및 기타 검색 엔진은 목적이 있는 콘텐츠가 로드된 사이트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사이트 사본을 분석할 때 단어 수는 품질 요소와 분리될 수 없습니다. 실제로, 이것은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텍스트 길이는 카테고리, 페이지, 블로그 및 짧은 블록에 적합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Google은 웹페이지 순위를 높이기 위해 특정 단어 수를 권장합니다. 그 이하로 작성하면 검색 순위 향상과 관련하여 특별한 일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웹사이트가 상위 검색 결과에 나타나도록 하고 최대 SEO 주스를 추출하려면 텍스트 길이 목표를 충족해야 합니다. 워드 카운터는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솔루션입니다. Google에서 특정 웹페이지의 순위를 높이는 데 필요한 정확한 단어 수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사용 중인 CMS(콘텐츠 관리 시스템)에 내장 단어 카운터가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상황에서는 신뢰할 수 있는 단어 카운터를 신뢰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웹사이트의 각 섹션에 대해 정확한 단어 수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3. 소셜 미디어 게시물 개선

소셜 미디어 게시물이 완벽하게 보이려면 텍스트 길이를 관찰해야 합니다. 글자수에 신경쓰지 않으면 글자수 초과로 글이 잘릴 수 있습니다.

최신 뉴스에 따르면 Facebook은 현재 게시물에 63,206자를 허용합니다. Instagram에 관한 한 글자 수 제한은 2,200자입니다. 트위터는 최대 280자를 허용합니다. 이는 이러한 소셜 미디어 거물 각각이 각 게시물에 특정 수의 단어가 표시되도록 허용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그 특정 한계를 넘어서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위의 제한 사항을 염두에 두고 최고의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작성해야 합니다. 이러한 고려 사항을 무시하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목표를 결코 달성할 수 없습니다.

온라인 단어 카운터는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규정된 한도로 유지하기 위한 최적의 솔루션입니다. Facebook, Instagram, Twitter 및 기타 소셜 미디어 채널에 작성한 단어 수를 쉽게 추적할 수 있습니다.

4. 일반 독자를 위한 글을 쓸 수 있습니다.

모든 글은 독자가 읽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청중의 이해 수준에 맞게 깔끔하고 명료하게 작성해야 합니다. 문서에는 이해하기 어려운 사실이나 정보가 포함되어서는 안 됩니다. 당신이 설명하려고 하는 것이 무엇이든 평신도라도 이해할 수 있도록 모든 것을 가능한 한 명확하게 만드십시오.

단어 카운터 도구를 사용하면 프레임에 글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특정 주제에 대해 천 단어짜리 기사를 작성합니다. 여러 섹션으로 나누면 더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적절한 경우 제목과 부제목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단어 카운터는 각 섹션에서 단어의 균형을 잘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5. 용지의 완벽한 길이를 설정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주어진 단어 제한 아래에 필요한 과제를 작성하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쓰기 플랫폼이 이 기능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정확한 단어 수를 어떻게 추적합니까? 좋은 에세이 단어 카운터는 당신의 논문에 얼마나 많은 단어가 포함되어 있는지 알려줄 수 있습니다.

이것을 알면 과제를 규정된 단어 제한 아래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문서가 주어진 단어 제한을 약간 초과해도 괜찮지만 지침을 따르는 것이 좋으며 최우선 순위가 되어야 합니다. 한도에 머물면서 주제를 다루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