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에 글자수 가 중요합니까


SEO에 대해 잘 알고 있다면 블로그 게시물이 Google 및 기타 검색 엔진에서 더 나은 순위를 차지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단어가 적합한지 궁금할 것입니다. 인터넷의 모든 사람들은 블로그의 올바른 길이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 같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와 SEO 전문가는 이에 대해 다르게 대답하려고 했습니다. 그 결과 사람들은 여전히 ​​정답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단어 수가 SEO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설명합니다. 또한 이와 관련하여 Google이 말하는 내용도 볼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질문을 구글에서 검색하면 요스트에서 가장 높은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에 1,000개 이상의 단어가 있으면 더 높은 순위에 들어갈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또한 일반 게시물의 경우 약 300자여야 하는 최소 단어 수에 대해 설명합니다.

전문가들의 다양한 의견

Google의 웹마스터 분석가인 John Mueller에 따르면 검색 순위에 대해 이야기할 때 블로그 게시물의 길이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반면에 가장 신뢰할 수 있는 SEO 기관 중 일부는 텍스트 길이를 검색 순위 향상에 중요한 요소로 보고 있습니다. Yoast는 블로그 게시물을 1000단어 이상으로 권장합니다. 검색 엔진 저널 은 2500단어의 텍스트를 이상적인 블로그 게시물로 간주합니다. Backlinko는 블로그 게시물을 최소 1,447단어로 권장했습니다.

극의 이쪽에 서서, 우리는 우리 글의 단어와 글자 길이를 고려해야 합니다. 제한 제한의 범위 내에서 계속 유지하면 순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높일 수 있습니다. 할 수 있는 최선은 매우 편리한 온라인 글자 수 세기 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온라인 카운팅 도구는 모든 글의 정확한 단어와 문자 길이를 정확하게 카운팅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가격을 청구하지 않으며 설치, 가입 또는 계정 생성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신뢰할 수 있는 단어 카운터를 유지하는 것은 확실히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추측으로 인해 SEO 관점에서 최고의 단어 수에 대한 정확한 답은 없습니다.

많은 블로거와 SEO 전문가는 블로그 게시물이 길수록 검색 엔진에서 더 나은 순위를 얻을 수 있다는 인상을 여전히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이 신화를 믿지 않습니다. 대신, 그들은 단어 수가 적은 양질의 블로그 게시물이 열악한 콘텐츠를 포함하는 긴 블로그 게시물보다 더 많은 관심을 끌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Google 업데이트의 의견

최신 업데이트에 따르면 Google은 사용자 친화적이고 고품질 콘텐츠 에 중점을 둡니다 . 검색어를 다루기 위해 글을 많이 쓸수록 관심을 끌 가능성이 커집니다. 최신 업데이트는 인공 지능을 기반으로 합니다. Google의 알고리즘은 인터넷의 수백만 페이지를 분석하고 사용자의 쿼리에 가장 잘 일치하는 텍스트를 표시합니다.

특정 항목을 검색하면 가능한 최선의 방법으로 질문에 답변하는 텍스트 스니펫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이 오늘날의 시대에 고급 알고리즘이 된 방법입니다. 앞으로 더 많은 AI 업데이트가 제공되고 검색 결과가 개선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텍스트의 순위를 높이려면 가치가 있어야 합니다. 토론 중인 주제를 포괄적인 방식으로 다루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특정 질병에 대해 이야기하려면 가능한 모든 측면을 다루십시오. 누군가가 질병의 증상을 검색하면 Google은 귀하의 블로그 게시물에서 가장 일치하는 답변을 찾아야 합니다. 다른 중요한 측면과 함께 증상을 다룰 때만 가능합니다.

이상적인 콘텐츠 길이에 대한 의견

BuzzSumo와 Backlinko가 공동으로 수행한 연구에 따르면 긴 형식의 콘텐츠는 잠재적으로 짧은 게시물보다 훨씬 더 많은 백링크를 생성합니다. 글을 많이 쓸수록 검색이 잘 된다는 뜻입니다.

틈새 시장이 무엇이든 Google의 핵심 목적은 사용자에게 가장 관련성이 높은 검색 결과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세계의 기술 대기업은 사용자 중심입니다. 그들은 전 세계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랭킹 전략의 핵심 요소

Google이 작동하는 방식을 잘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사용자 중심의 콘텐츠에 계속 초점을 맞춘다면 많은 어려움을 겪지 않아도 됩니다. 콘텐츠를 통해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그러면 순위에 절대 떨어지지 않습니다. 팀에서 온라인 게시를 위해 글을 쓸 때마다 사용자 의도를 잊지 마십시오. 더 잘 쓰고 싶다면 사용자의 관점에서 생각해보세요.

단어 수에 초점을 맞추는 대신 글이 모든 측면에서 주제를 다루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것이 500단어든 10,000단어든 포함되든 상관없습니다. 주요 관심사는 논의 중인 주제를 다루는 것이어야 합니다.

모범 사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경우 블로그 게시물 길이를 최소 750단어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단어 제한은 필수 사항을 놓치지 않고 모든 것을 자세히 설명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블로그를 완성하기 위해 서두르지 마십시오. 더 많은 텍스트가 필요한 경우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십시오. 중요한 세부 사항을 희생하지 않고 주제가 정당하다고 느낄 때까지 계속 쓰십시오. 독자가 추가 정보를 찾기 위해 다른 곳으로 갈 필요가 없도록 글이 모든 각도에서 주제를 다루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페이지 SEO 요소

블로그 게시물의 길이 외에도 메타 제목 및 메타 설명과 같은 페이지 SEO 요소도 확인해야 합니다. 이상적으로 블로그 게시물의 메타 제목은 focus 키워드로 시작해야 하며 규정된 제한(예: 60자)을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그 이상을 작성하면 Google에서 추가 텍스트를 자릅니다. 

메타 설명에 관한 한 전체 블로그 게시물의 요약이어야 합니다. 길이가 160자를 초과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페이지 SEO 요소에 대한 글자 수 제한을 염두에 두시면 검색 엔진 최적화 측면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는 데 도움이 됩니다.